인도에 핵한방 ㄱㄱㄱㄱ

이런 자극적인 기사좀 내려라 제발!!!


인도 저거 얼마나 질이 낮고 야만적인 나라인데 거길 여행가 ㅋㅋ 그냥 한국에서 즉석카레만 사먹자


3살을 어떻게 성폭행해??? ㅡㅡ;;;??? 진짜 이해가 안되네;; 3살이 성폭행당하면...전에 7살인가 9살이 성폭행당해서 항문찢어지고 내장손상되서 평생 똥주머니 차고 살아야한다는 뉴스 봤는데...3살이면...


진짜 개쓰레기 ♡들


나 참나..............아니 ㅅㅂ 말도 못하는 3살애기한테 뭐??아 ............ 개짜증난다 저딴♡들 보면 진짜


3살 아가가 숨쉬고 살아있다는게 정말 믿기지가 않는다. 저런 변을 당했는데


이슬람은 진짜 쓰레기인듯


한비야씨가 뿌려놓은 거짓환상 이제 깨질때도 되었지


이런기사 않봤음 좋겠다. 진심 소름끼친다.악마보다 더 악마같은 잔인한 인간들이 여기 있네. 사지를 찢어죽여도 시원찮을 ♡들.


인도는 국민들이 소를 섬긴다더니 진짜 짐승만도 못하네..


인간쓰레기네


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개쩐다 웃음밖에안나옴ㅋㅋㅋㅋㅋㅁㅊ..


인도는 하리잔만 쓸어도 지금보단 100배는 살기 좋아질것임.